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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에서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제7조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작성하고 이를 퍼스트마크 인터넷 서비스 시스템(www.firstmark.co.kr)(이하 ‘사이트’라 함)에 명시하여 성실히 준수합니다.

개인정보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또는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특정 개인을 용이하게 식별할 수 있는 개인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관하여 법령의 변경 및 회사 정책에 따라서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님께서는 변경 사항을 “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 수집방법

3. 비회원의 개인정보보호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5.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6.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7.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8.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9.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0.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2.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한계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해서 “사이트”에 이를 명시하고, 동의 또는 부동의를 선택하도록 하였습니다. 동의를 선택하시면 개인 정보 수집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 수집방법

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미성년자의 확인

-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회원간의 거래 서비스 제공

- 콘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 금융거래 관련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 청구서 발송, 구매 및 요금결제, 요금추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정기 간행물 발송,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 고객 기념일 축하 메시지 전달

-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 고객설문조사

- 서비스 및 상품 안내


나. 개인정보를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 성명, 주민등록번호(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따르는 본인확인, 연령제한 서비스 제공 등

-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연락처 사업자 회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등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회원간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등

- 수취인 성명, 주소, 전화번호 상품과 경품 배송을 위한 배송지 확인 등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이동전화번호정보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등

- IP 주소, 방문일시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등

- 그 외 선택항목 회원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등

- 아이핀(I-PIN)번호, 생년월일, 성명, 연계정보 아이핀(I-PIN)인증 가입자의 본인확인, 민원사항처리, 연력제한 서비스 제공 등


다. 개인정보 수집 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이벤트 응모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3. 비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비회원의 “사이트”에서의 거래에서도 배송, 대금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실명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하고 있으며, 이 경우 그 정보는 대금결제 및 배송에 관련된 용도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상기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는 경우

(1)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공 목적, 제공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으며, 제휴관계의 변화 또는 종결될 경우에도 고지합니다. 또한 제휴관계가 종결될 경우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원님의 동의가 없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하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위탁처리: 원활한 업무처리와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목적, 위탁처리 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위탁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3) 매각, 인수합병: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 의무가 승계 또는 이전되는 경우 이를 반드시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나. 예외

(1)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성사된 경우 거래당사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거래, 배송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당사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5.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가. 회사는 기본 서비스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 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합니다.


6.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가.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나. 회원님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7.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가.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회원님이 동의하신 내용을 회원님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사이트”의 해당 페이지에서 『정보변경』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 가입보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더 용이하게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회사는 회원 탈퇴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과 관련된 후처리를 하기 위해서 1개월 후에 파기합니다.


8.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보유 및 이용됩니다. 회원 탈퇴 시 수집된 개인의 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나.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여신전문금융업법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을 위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유되며, 이 때 보유되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이용은 해당 사유로 국한되며,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 고객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라.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에 대해 고객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열람•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마. 회원가입을 탈퇴한 경우에는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발생되는 각종 불•편법 행위의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 탈퇴 후 1개월 동안 회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아이핀),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식별정보를 보관합니다.


9.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잔존하는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사이트” 회원가입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가. 회사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나.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화면, 서비스이용약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얻습니다.

다.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사이트”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가.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훼손 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첨단보안시스템 설치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네트워크에는 칩입차단시스템(방화벽)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접근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DB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 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생일, 전화번호 등 타인이 추측하기 쉬운 숫자 등을 패스워드로 이용하지 않도록 패스워드 생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3) 모든 임직원의 PC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의무적으로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4) SSL 보안시스템

등록 시 입력한 정보 및 개인정보를 입력할 경우에는 Verisign에서 인증하는 128Bit SSL (Secure Socket Layer) Protocol에 의해 암호화 하여 회사에 전송되도록 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퇴사 또는 부서 이동 등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될 경우 즉시 해당 계정을 통한 개인정보 접근 권한을 말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개인정보보안/관리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면 이를 통해 개인정보취급자들이 항상 최상의 보안마인드를 가지도록 합니다.

(3)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유출방지에 대한 보안서약서를 작성하고 있으며, 사내 보안시스템을 통해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개인정보취급방침과 관련하여 이행사항 및 준수 여부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이루어지며, 입사 및 퇴사 이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12.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한계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다른 사이트(site)로 옮겨 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회원은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반드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에 대한 광고, 타 사이트로의 유도 광고 및 링크 등)

(2)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3)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4)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6)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7)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경우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아이디(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 회사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아이디(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2)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3)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

(4)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5)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 아웃 시 만료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한 이용자의 주의 사항]

회사의 회원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은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어서는 안되며 본인의 유출에 따른 책임은 회원 자신이 지게 되오니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결코 전화나 전자우편으로 회원의 비밀번호를 묻지 않으며 이러한 일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회원의 계정을 종료하고 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회원이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인터넷카페, PC방, 도서관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타인이 회원의 개인정보 및 통신내역을 볼 수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2) 회원은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며, 회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3)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물품거래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주민등록법에 의거하여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

가.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에 대하여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하고자 합니다. 회사는 회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고객센터

전화: 02-554-3026

팩스: 02-554-3028

전자메일: daeilpat@gmail.com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10:00~18:00까지로 토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나.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국번없이)118

홈페이지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3600

홈페이지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3-9112

홈페이지 : http://www.netan.go.kr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가.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나.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시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성명: 이종일

직위: 대표변리사

전화번호: 02-554-3026

전자메일: daeilpat@gmail.com


[아동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만 가능하도록 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고지의무]

현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9년 12월 6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사이트”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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